HS하이테크

[HS STORY] HS하이테크에서 즐기는 커피, HS 사내 카페테리아

엔드레스 2021. 2. 8. 10:16

커피의 민족, 직장인 하루 평균 커피 2장

직장인이 하루에 마시는 커피는 평균 2잔, 월요일 아침잠을 깨기 위해 오늘도 커피를 마십니다.

월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천근만근 좀비처럼 무거운 몸을 이끌고 (주)HS하이테크의 사내 카페테리아를 방문합니다. 바쁘게 원두가 갈리고 스팀을 뽑는 소리와 향긋한 에스프레소 향이 공간을 감쌉니다. 그 곳에 있는 모든 HS People이 간곡하게 외칩니다. "아메리카노 하나요!"

(출처 : 사람인 설문조사)

직장인 하루 평균 2잔의 커피를 마신다고 하는데요, 커피 한잔에 3천원이라고 생각해도 한달이면 6만원, 비용도 만만치 않고 혼자만 사러 나가기에도 눈치가 보입니다. (주)HS하이테크에는 HS People의 이런 고민걱정을 타파해주려 사내 카페테리아 THE 맛있는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내 카페테리아 THE 맛있는, 스○○스보다 맛있는데요?!

(주)HS하이테크의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커피는 맛있습니다.

(주)HS하이테크를 방문하시면 가장 먼저 사내 카페테리아 THE 맛있는에서 전문 바리스타님이 내려주는 시원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종종 아메리카노를 한 모금 마시고는 스○○스보다 맛있다고 칭찬해주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제가 뽑은 것도 아닌데 뿌듯해지는 것은 무엇일까요.

(주)HS하이테크 사내 카페테리아 THE 맛있는의 따뜻한 느낌이 물씬나는 전경

사내 카페테리아 THE 맛있는 에서는 전문 바리스타님께서 직접 내려준 아메리카노뿐만 아니라 다양한 바리에이션의 음료와 간식을 마련해놓고 있습니다. 시즌별 신메뉴 설문조사를 통해 주기적으로 카페 메뉴를 다변화 하고 있으며, HS People의 취향을 기억하는 바리스타님의 따뜻한 배려로 각자의 취향에 맞춘 음료는 즐길 수 있다는 사실! 또한, THE 맛있는 은 제로웨이스트에 동참하고자 HS People을 대상으로 일체의 일회용컵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대신, 입사 시 웰컴키트에 포함된 텀블러를 이용한다면 언제든지 OK랍니다.

(주)HS하이테크 사내 카페테리아 THE 맛있는만의 독특한 인테리어

카페? NO! HS하이테크의 문화 공간

(주)HS하이테크 사내 카페테리아 THE : 맛있는에서는 HS People을 위한 세미나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됩니다.

(주)HS하이테크의 사내 카페테리아 THE 맛있는은 단순히 HS People의 휴식과 담소를 위한 공간에 머무르지 않습니다. THE 맛있는 에서는 비정기적으로 HS People만을 위한 플레이숍과 문화공연이 진행됩니다. 최근에는 화성시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문화공연을 진행하였는데요, 퓨전국악 앙상블부터 밴드공연, 팝페라 등 다양한 분야에 예술팀의 공연으로 HS People의 하루가 더욱 풍요로워지기도 했습니다.

HS Peoplel의 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한 사내 카페테리아 THE 맛있는

작은 공간에서 HS하이테크의 변화와 소통이 시작됩니다

(주)HS하이테크 사내 카페테리아 THE 맛있는 은 앞으로도 더 많은 변화와 소통을 나눕니다.

(주)HS하이테크는 랜덤커피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HS People간의 변화와 소통을 연결하는 공간으로 거듭 진화하고 있습니다. 함께 나누고픈 이야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사내 카페테리아 THE 맛있는을 방문해주세요. THE 맛있는 언제든지 열려 있습니다.

오늘도 열심히 일한 HS People,

Let's Take a Coffee Break


▼ (주)HS하이테크 홈페이지 방문하기 ▼

HS하이테크

HS HI-TECH

www.hshi-tech.com  

 

(주)HS하이테크

 

www.hshi-tech.com

#사내카페테리아 #카페테리아 #카페 #커피타임 #직장인커피 #조직문화 #복지제도 #금속분말 #3D프린팅 #금속3D프린팅 #3DPRINTING #AM #Additive #HS하이테크 #에이치에스하이테크 #3DPLACE #3D플레이스 #건축 #플랜트 #자동차 #의료 #항공 #우주 #피규어 #아트 #BLOBEE #블로비 #EOS #3D프린팅장비 #파우더 #분말 #플랫폼 #3D프린팅플랫폼 #3D프린팅메이커 #AdditiveManufacturing #반도체 #세정장비 #Clean #부품 #소재 #가공 #스핀척 #CHUCK #노즐 #NOZZLE #오토댐퍼 #AutoDamper